-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 출근하여 일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아이들챙기고 저녁챙기고 잠깐 쉬다보면 벌써 하루가 끝나버린다.
이런 상황에서 블로그를 쓰며 새로운 것을 준비하려하니 시간은 부족하고 마음처럼 잘 안되어서 실망만 하는 일상이 반복되는 요즘이다.
시간을 새롭게 만들수는 없으니 아무리 생각해도 새벽시간을 써야 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쓸데없는 일을 안 하고 그 시간을 제대로 활용하면 내가 원하는 것을 할수 있다.
참... 나의 문제는 방법과 답은 알겠는데 그대로 실천이 안 되는게 그게 가장 큰 문제이다ㅜㅜ
매일 도전하고 실패해도 그대로 포기하고 주저앉는게 아니라 낼 또 잘 할수 있게 기도하며 또 도전하는 것이다.
요즘의 큰 관심사는 새벽에 일어나 기도하는것,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만드는 것이다.
3월부터 쉬게 되면 지금 받는 것만큼의 수입이 블로그를 통해서 생겨야하는데 그럴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
이런 상황으로는 안 된다.
우선 티스토리에 글을 써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받기, 어떠한 콘텐츠로 방향을 잡을지 고민하기,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지금보다 늘리기....
생각나는 대로 끄적이며 나의 생각을 정리해보자
어제는 용인시 시민기자단에 당첨됐다는 문자를 받았다^^
블로그를 하면서 공공기관 시민기자단을 하는 것도 나의 블로그 경력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서 신청해봤는데 감사하게도 한번에 되어 너무 감사하다.
블로그도 맛집리뷰만 하지말고 이제 정체성을 찾으면서 해보자.
아이들 교육부분에 대해서 정신차리고 공부하고 울 아이들과 직접 하기.
나한테도 도움되고 아이교육에도 도움되는 것이니 정신차리고 하나씩 하나씩 하는것이다.
아이를 직접 살피면서 돈을 벌수 있는것이 내가 해야 할일이다.
출근하지않고도 학교 다녀와서 아이들을 살펴주며 돈을 번다는 것이 얼마나 큰일이고 대단한 일이냐.
그러려면 처음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첨 몇 달만 고생하고 블로그를 만들고 컨텐츠를 다듬는 시간을 가진다면 그 후에는 그만큼의 노력이 안 들어가도 내가 원하는 것을 조금씩 얻을것이라 생각한다.
하나씩하나씩 해보자.
매일 글을 쓰면서 나의 글쓰기 능력도, 생각하는 능력도, 말하는 능력도 만들어보자!!
반응형'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흥 이케아 방문 후기와 영업시간 (0) 2020.01.27 아이의 공부방 (0) 2020.01.27 기흥휴게소에서 카카오 캐릭터샵을 구경하면서.... (0) 2020.01.25 아이들의 장난감 (0) 2020.01.23 티스토리 블로그 스타트 (0) 2020.01.06